1. 행정대학원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2018학년도 2학기 장학금(학비감면) 신청을 받아 고지서에 장학금액을 반영하여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는바 다음 사항을 참조하시어 붙임서류를 기일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제출기한 : 2018년 6월 28일(목) 15:00
나. 제출방법 :
(1) 교학과 방문 제출 : 학생회관 2층 특수대학원 교학과 행정대학원
(2) FAX 송신후 전화 확인: FAX)850-5123, 전화)850-5124
(3) 우편 접수 : 익산시 익산대로 460번지 학생회관 2층 특수대학원 교학과 행정대학원
다. 장학종별 및 제출서류
장학종별 |
공통제출서류 |
증빙서류 |
|
산업체 |
신청서 1부 |
재직증명서(2018.6.18.이후발급) |
|
관학체결 |
신청서 1부 |
재직증명서(2018.6.18.이후발급) |
|
현역군인 |
신청서 1부 |
복무확인서(2018.6.18.이후발급) |
|
특별 |
신청서 1부 |
재직증명서(2018.6.18.이후발급 |
|
교역자 |
신청서 1부 |
성직자확인증명서(2018.6.18.이후발급) |
|
교직원 |
※재학생의 교직원장학금은 신청서 제출 생략(교학과에서 일괄 처리함) |
2. 장학금 신청서류 미제출 원생에 대하여는 등록고지서에 학비감면이 반영되지 않으므로 기간내에 제출 바랍니다.
※모든 장학금은 5학기이내 재학생만 수혜 가능합니다.
붙임 행정대학원 재학생 장학금 신청서(산업체,교역자,관학체결,현역군인,특별) 끝.
|